시흥예총(회장 최찬희)은 지난 3일 시흥ABC학습센터 실내 체육관에서 시흥예총 산하 8개 단체가 함께 참여하여 진행하는 대회로 펼쳐졌다.
이 자리에는 함진규 국회의원, 김태경 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안광률, 장대석 도의원과 오인열 부의장, 박춘호, 이금재, 이복희 김창수, 송미희 홍헌영, 성훈창, 이상섭, 홍원상, 안돈의 시의원 등 내빈과 고형근 예술진흥과장을 비롯한 시 관계자, 김성덕 자문위원장과 자문위원, 각 단체 지부장 및 회원 등 100여 명이 참석하여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몸 풀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체육대회는 최찬희 회장의 사회로 개회식이 진행되어 내빈들의 축사가 이어졌으며 축사가 끝난 내빈들은 미리 준비된 많은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었다.
이어 펼쳐진 대회는 공연 팀과 전시 팀으로 나누어 진행됐으며 남자 족구를 비롯하여 여자 피구, 혼성 줄넘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져 예총 단체 회원들의 친교와 단합을 다지는 대회로 진행됐다.
대회가 끝난 후에는 푸짐한 경품이 추첨을 통해 전달됐으며 대회 참가 근처 식당으로 자리를 옮겨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시흥예총 회원들의 친교를 나누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시흥예총은 최찬희 회장을 중심으로 미술, 음악, 국악, 연예, 문인, 무용, 사진, 건축사 등 8개 단체가 소속되어 대표적인 축제인 물왕예술제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 등을 통해 시흥의 문화예술을 이끌어 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