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과학기술대학교(총장 김덕현) G-amp 총동문회(회장 최정면)는 지난 10월 26일 학교 운동장에서 제13회 총동문회 체육대회를 열고 멋지고 화려하게 펼쳐졌다.
이날 체육대회는 총동문회가 주최하고 G-amp 25회(회장 김광일)가 주관이 되어 진행됐으며 이 자리에는 임병택 시흥시장을 비롯해 조정식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 오인열 부의장, 이금재, 박춘호, 안돈의 시의원 등 내빈과 김덕현 총장을 비롯한 학교 관계자 G-amp 총 동문 회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1부 예선전을 치른 후 이어진 개회식은 대회의 가장 큰 볼거리를 제공하는 입장식이 진행됐으며 입장식에는 각 기수별로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등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즐거움을 더 했다.
이 자리에서 최정면 회장은 환영사를 통해 “풍요로운 결실의 계절에 동문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소통, 화합, 변화, 창조를 다지는 대회로 동문 간의 교류를 통해 선후배 간의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진행되기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김광일 대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화합된 분위기 속에서 모두가 마음껏 소리치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풀어 가기 바란다. “라고 전했다.
또한 김덕현 총장은 축사를 통해 “경기과학기수대학교 G-amp는 시흥, 안산을 비롯한 인근에 가장자리를 잡은 G-amp이다. 대학교는 대학발전은 물론 회원사와 공동의 상생을 위해 인적 네트워크 형성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하고 “기업경영으로 쌓였던 산적한 스트레스를 날려 보내며 동문들 간의 친목과 우정을 다지는 자리가 되길 바란다”라며 축하했다.
이밖에도 임병택 시흥시장과 조정식 국회의원, 함진규 국회의원, 임 변천 명예회장, 성용제 경총 회장 등이 축사로 나서 대회를 축하하고 즐거운 시간이어가기를 기원했다.
개회식 이후에는 각 기수별로 마련된 푸짐한 점심식사가 마련되어 함께 나누었으며 골프 어프로치대회, 족구 결승, 여경회 가족 이벤트, 계주 결승, 줄다리기, 장애물 달리기 등 다양한 경기가 펼쳐졌다.
이어 대미를 장식하는 시상식 전 초대가수 공연과 함께 기수 대항전 장기자랑이 펼쳐져 신나는 한마음 잔치가 펼쳐졌으며 시상과 함께 푸짐하게 마련된 경품들을 추첨을 통해 나누며 청명한 가을 하늘 아래 펼쳐진 총 동문 체육대회를 마쳤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