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 야외 활동은 역사유적지로 떠나요!”

경기도, 역사문화유적 스토리텔링여행상품 출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9/16 [07:49]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9/16 [07:49]
“청명한 가을, 야외 활동은 역사유적지로 떠나요!”
경기도, 역사문화유적 스토리텔링여행상품 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경기도와 경기관광공사가 가을시즌을 맞아 명사와 함께하는 역사문화유적투어 하반기 상품
경기그랜드투어-해설이 있는 여행을 출시했다

가을과 어울리는 역사문화 관광지뿐만 아니라 9월 평화관광주간, 10월 세계도자비엔날레 등 대규모 행사와 연계한 프로그램 등 총 9개의 프로그램이 기획됐다.

프로그램들은 자체 제작한 자료집을 통해 역사를 배우며 관련 분야 명사들이 세세한 설명을 곁들여 자료집의 내용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예를 들면 남한산성 성곽길 트레킹을 하면서 한명기 교수의 남한산성에 얽힌 역사이야기를 듣거나, 나무 박사인 고규홍 교수가 화담숲에서 나무와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풀어주는 식이다.

또한 화성행궁에서 정조의 비밀편지 낭독회를 개최하거나 겸재 정선의 그림 배경인 포천의 화적연에서 수채화 그리기’, 안산갈대습지공원에서 원포인트 사진레슨등 관광지 특색에 맞는 소규모 이벤트도 마련해 투어의 테마 특성을 살렸다.

특히 평화관광주관에 12일 상품이 있고 다른 투어는 당일코스로, 참가비는 2만원이다. 운영사인 쏙쏙체험(www.soksok.kr)뿐만 아니라 쿠팡에서 예약할 수 있으며 선착순 모집한다. 문의는 경기관광공사 국내사업팀(031-259-4784) 또는 쏙쏙체험(02-2633-7131)으로 하면 된다.

아울러 ‘Yes Korea, Go 경기캠페인의 일환으로 일본여행 취소자는 항공권 및 취소내역 등 증빙자료를 제출하면 50% 할인된 가격으로 투어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홍덕수 과장은 최근 한일관계 등으로 역사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지고 있다우리의 미래 자산인 청소년층과 가족단위 관광객들이 역사스토리텔링투어인 경기그랜드투어에 더 많이 참가할 수 있게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     © 주간시흥

 

[주간시흥=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