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 이종희)와 시흥시 노인종합복지관(관장 : 이선미)이 주최·주관하는 시니어 당구·포켓볼·바둑·장기대회가 지난 21일 노인종합복지관에서 지역 어르신들이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행사는 올해 8회 째로 능곡동 주민자치위원을 중심으로 심판진을 구성해 선수등록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당구(3구·4구 단식, 4구 복식), 포켓볼(단식·복식), 바둑, 장기 4개의 종목이 동시에 토너먼트로 진행되었다.
총 140여명의 어르신이 출전해 36명의 어르신이 수상했으며, 한 해 동안 동아리 활동에 노고가 많은 늠내골 바둑장기 동아리회장, 어우렁더우렁 포켓볼 동아리 회장, 구구팔팔회 시니어 당구동아리 총무에게는 감사장이 수여됐다.
김병무 능곡동장은 “해마다 노인복지관, 능곡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자리를 준비해 주어서 감사하고 어르신들이 즐기는 자리가 되었으면 한다” 고 전했으며 대회를 주최한 이종희 주민자치위원장은 “승패보다는 행사를 통해 즐거운 기운을 받아 어르신들이 건강한 노년을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격려했다.
이선미 노인복지관장은 “이번 대회를 통해 회원들이 화합하고 그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마음껏 뽐내셨으면 좋겠다” 고 말했다.
[주간시흥=주간시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