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5 남북공동선언 기념, ‘경기평화콘서트’ 개최

도, 15일 오후7시부터 경기평화광장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6/10 [07: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6/10 [07:18]
6·15 남북공동선언 기념, ‘경기평화콘서트’ 개최
도, 15일 오후7시부터 경기평화광장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

▲     © 주간시흥


‘6.15
남북공동선언’ 19주년을 기념하는 경기평화콘서트가 오는 15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경기도북부청사 경기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한반도 평화‘6.15 남북공동선언의 의미를 되새기고자 경기도가 마련한 이번 콘서트는 인기가수들이 펼치는 공연과 오케스트라가 선사하는 클래식선율 등이 어우러진 대국민 화합과 축제의 장으로 펼쳐질 예정이다.

도민 누구나 무료로 참석할 수 있는 이날 콘서트에는 린덴바움 오케스트라를 비롯, YB(윤도현 밴드), 코요태, 현숙, 자전거 탄 풍경 등의 인기 대중가수와 뉴키드, 시크엔젤 등 아이돌, 소프라노 신델라 등 다양한 장르의 가수 및 음악가들이 대거 참여한다.

‘6.15 남북공동선언의 의미를 재조명한 영상 방영과 평화콘서트 및 6.15 공동선언에 대한 소개에 이어 본격적인 막이 오르는 이날 콘서트의 첫 순서는 환상적인 클래식 공연으로 꾸며진다.

원형준 음악감독이 이끄는 린덴바움 오케스트라의 오페라 카르멘서곡 연주와 소프라노 신델라의 축배의 노래등 풍성한 클래식 공연은 행사장을 찾은 도민들에게 환상적인 선율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어 효녀가수현숙과 혼성듀오 코요태가 흥겨운 멜로디로 콘서트 장의 분위기를 후끈 달군데 이어 소리향과 가수 최유나, 인기 아이돌 뉴키드 공연이 풍성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영화 클래식의 OST ‘너에게 난 나에게 넌으로 유명한 대표 포크밴드 자전거를 탄 풍경과 인기아이돌 시크엔젤의 합동 공연에 이어 국민록그룹’ YB(윤도현 밴드)의 역동적인 무대가 이날 평화콘서트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본격적인 공연에 앞서 이날 오후 4시 경기평화광장에는 경기도의 평화사업과 다채로운 부대행사로 꾸며진 평화홍보관을 비롯, 기본소득 홍보관, 지역화폐 홍보관 등이 마련된다.

평화홍보관에는 경기도 평화사업 및 주요정책 대한 안내와 함께 통일음식 체험 (인조고기, 속도전가루떡) 남한말 북한말 맞추기 대한민국 지도퍼즐 맞추기 게임 등 다양한 체험도 즐기고 선물도 받을 수 있는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도 관계자는 도민들이 자유롭게 참여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함께 즐기고 화합하며 남북 평화의 의미를 되새겨보는 의미깊은 행사가 될 것이라며 도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