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시민중심의 정책과 사업 발굴키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9/02/28 [15:3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9/02/28 [15:35]
2019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개최
시민중심의 정책과 사업 발굴키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2019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


시흥시지속가능발전협의회(공동회장 허경애, 김영준. 김태경, 윤용철, 임병택)는 지난 22일(금) 시흥에코센터 2층 초록배곧홀에서 시흥지속협 위원, 공무원, 내외빈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시흥시 지속가능발전협의회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1부 기념식에서는 김영준 공동회장의 인사말, 또한 공동회장인 임병택 시흥시장과 김태경 시의회의장의 격려사와 함께 우수 위원 및 우수 공무원 표창, 감사패 전달이 진행됐다.


지난 한 해 시흥시의 지속가능발전에 공헌한 우수위원으로 시흥스마트허브 푸르미 시민실천단 정옥희 위원(시민), 조무궁화 위원(기업), 시흥물길답사 시민실천단 정연자 위원, 지속가능발전교육 시민실천단 장수연 위원, 1,1,2DAY 자전거 동아리 강영식 위원이 수상했다.


또한 시흥지속협 정책위원으로 활동하며 사회복지 분야의 정책 발굴과 제안에 힘써준 시흥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효석 사무국장이 경기도지속가능발전협의회장상을 수상하였고 시흥시의회 사무국 정경훈 팀장은 민-관 협력 우수공무원으로 선정돼 우수공무원상을 수상했다.


2부 회무처리에서는 당연직 공동회장(임병택 시장) 이외에 4명의 공동회장(김영준, 김태경, 윤용철, 허경애)이 선출됐으며, 152명의 제 11기 위원이 (임기 2019년~ 2012년) 새롭게 위촉됐다.


한편 이날 총회를 통해 시흥지속협은 2019년 주요 사업방향으로 시민참여의 한 단계 업그레이드를 통한 민-관 거버넌스의 확대와 시민중심의 정책과 사업을 발굴하여 추진하기로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