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경찰서, 국민성우 배한성 교수 초청 특별 강연

소통과 열정 넘치는 강연, 성공적으로 진행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8/07/25 [14:4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8/07/25 [14:44]
시흥경찰서, 국민성우 배한성 교수 초청 특별 강연
소통과 열정 넘치는 강연, 성공적으로 진행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경찰서
에서는 725일부터 27일까지 3일동안 경찰서 5층 강당에서 직원과 협력단체 및 경찰가족 등 800여명을 대상으로 맥가이버, 가제트 형사로 유명한 성우 배한성 교수의 특별강연을 진행하고 있다.

배한성 교수는 1966년 동양방송 성우 2기로 데뷔하여 맥가이버 등 외화 더빙과 형사 가제트의 주인공 가제트 목소리로 유명한 성우로 50년이 넘게 목소리로 열정을 연기한 대한민국 대표 국민 성우다.

시흥경찰서 직원과 협력단체 및 경찰가족을 대상으로 진행한 특별 강연은 “Long Run 하려면 Long Learn 합시다란 주제로, 인생을 오래가고 싶다면 오랫동안 배워야 하며, 나이에 상관없이 늘 열린 마음으로 살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내용으로 강연을 진행했다.

오랜 성우로서의 경험과 재미있는 입담으로 진행한 열정 넘치는 강연에서 끊임없는 웃음과 소통으로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시흥경찰서는 727일 까지, 3일간 진행되는 강의를 통하여, 열린 마음으로 국민과 소통하는 믿음직한 경찰로서 한층 더 발전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