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시설관리공단 중소기업중앙회장 기관 표창

서민재 팀장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개인표창!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21 [14:0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21 [14:07]
시흥시시설관리공단 중소기업중앙회장 기관 표창
서민재 팀장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개인표창!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천석만, 이하 공단)이 2017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2개 부문에서 표창을 받는 쾌거를 달성했다.

21일 수원 호텔캐슬 그랜드볼룸(별관2층)에서 열린 '2017년도 경기 중소기업인대회'에서 공단은 중소기업 지원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중소기업중앙회장 기관표창’과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개인표창(재무관리팀 서민재 팀장)’을 수상하였다고 밝혔다. 2017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에서 중소기업중앙회장 기관표창 및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개인표창 수상자로 선정된 시흥시시설관리공단은 과감한 공공구매 및 중소기업 지원정책을 통해 공공기관 최고수준의 중소기업 활력제고에 노력하는 기관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중소기업 물품구매를 총구매액의 65%를 시작으로 2014년 87%, 2015년 131%, 2016년 134%, 2017년 135%를 구매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그 중심에는 공단의 전사적인 중소기업 지원정책이 있었다. 또한, 공단은 중소기업 관련기관과 협업을 통한 지원정책 수립을 위한 경기여성경제인협회, 시흥시사회적경제연대, 시흥시기업인협회 등과 업무협력협약을 시행하여 중소기업제품이 국내 최고 수준의 우수한 기능과 품질을 널리 알리고 구매활력에 최선을 다하였다.그간 공단은 적극적인 중소기업 지원정책으로 2016년 공공구매 촉진대회 대통령 표창(기관 및 개인)과 2017년 사회적기업 육성유공 고용노동부장관 개인표창, 2017년 공공구매 촉진대회 국무총리 개인표창을 수상하였으며, 이번 대한민국 중소기업인 대회 표창으로 우수한 중소기업관련 지원정책을 적극적 추진하는 지방공기업으로 발돋움 하게 되었다. 이번에 개인 표창을 받은 재무관리팀 서민재 팀장은 "현재 어려운 경영환경에 처한 중소기업의 지원을 지속적으로과감하게 추진할 것이다"며 "우수제품의 판로지원과 지역 중소기업 지원을 위한 노력을 적극적으로 추진 하겠다"고 밝혔다. 천석만 이사장은 “일자리 창출과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하여 우리공단은 "산학협력 활용과 물품구매 교육확대, 계약포인트제도 등을 시행하여 중소기업의 일자리가 늘어나고 중소기업이 활력을 찾는데 앞장서겠다.“며 "지역사회 공헌활동 강화하여 사회적가치를 실현하는데도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공단은 중소기업 관련 지원기관으로 주요 포상을 모두 수상한 지방공기업이 되었다.(2016년 공공구매 촉진대회 대통령 표창, 2017년 사회적기업 육성유공 고용노동부장관 개인표창, 2017년 공공구매 촉진대회 국무총리 개인표창, 2017년 대한민국 중소기업인대회 중소벤처기업부장관 개인표창 및 중소기업중앙회장 기관표창)

또한 중소기업 및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지원을 통한 신규사업을 발굴, 추진하는 등 현 정부의중소기업과 사회적경제기업 지원정책에 적극 부응하는 지방공기업으로 발돋움 하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