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바라지 어울문화마당’ 지원 사업 <오이도 바다축제> 개최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2/01 [15:3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2/01 [15:37]
행복바라지 어울문화마당’ 지원 사업 <오이도 바다축제> 개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행복바라지 어울문화마당’은 시민이 직접 기획하고 참여하는 자생적 축제 문화를 조성하고 마을을 대표하는 축제를 육성하고자 하는 시흥시 관광과 지원 사업으로, 관광활성화 오이도 분야 지원 사업인 <오이도 바다 축제>가 빨간 등대 앞 조가비광장에서 12월 2일(토)부터 3일(일)까지 2일간 개최된다.  

오감만족(五感滿足)을 콘셉트로 한 ‘2017 오이도 바다 축제’는 바다에서 느낄 수 있는 다섯 가지 감각에 오이도만의 색을 더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였다. △들리는(聽)-겨울 바닷가에서 만나는 콘서트 △보이는(視)–‘오이도 10경’ 포토존에서 인생샷 찍기 △향긋한(嗅)-바다향기 맡으며 달리는 바닷가 라이딩 △느껴지는(觸)-오이도 기념품 만들기, 가죽공예, 레진아트 등 13가지 체험 느끼기 △맛있는(味)-신선한 오이도 해산물에 시흥시 연 막걸리 한잔 등을 통하여 축제를 찾는 관람객들이 오이도의 겨울을 만끽하고 ‘도심 속의 바다, 오이도’의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이다. 

행사 관계자는 관람객 모두 오이도를 다시 찾고 싶을 만큼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기 바라며, 이번 축제가 주민과 상인들, 지역공동체가 함께 성장하는 오이도 관광활성화의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축제 관련 자세한 사항은 (010-7147-1133)으로 문의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