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성과보고회 및 <여성이 웃다! 시흥이 웃다!> 희망콘서트 성황리 마치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11/24 [15: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11/24 [15:18]
2017년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성과보고회 및 <여성이 웃다! 시흥이 웃다!> 희망콘서트 성황리 마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시장 김윤식)는 지난 22일, 2017년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성과보고회 및 <여성이 웃다! 시흥이 웃다!> 희망콘서트를 개최했다. 

▲     © 주간시흥


이번 희망콘서트는 시흥시 지역일자리과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의 여성가족부 2016년 새일 평가 “A” 등급에 따른 성과비 확보로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사업에 대한 성과 공유 및 관내 경력단절 여성근로자의 경제활동을 격려하고, 취업을 희망하는 구직자에게는 동기부여와 자신감 회복 등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자 하였다. 

1부에는 2017년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 성과보고 및 2018년 사업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힐링을 위한 공감음악회, 3부는 유명강사인 김미경 강사의 ‘나 데리고 사는 법’ 특강의 순으로 진행되었다.  

▲     © 주간시흥


이번 자리에는 관내 구·재직 여성 및 지역주민 360여 명이 참석하여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의 사업을 공유하고 지역주민이 쉽게 접하지 못하는 음악회를 통해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김미경 강사의 “나 데리고 사는 법” 특강은 일하고 있는 재직여성에게는 그동안 자신의 수고에 대한 격려를, 일을 찾고자 하는 구직여성에게는 동기부여 및 자존감 회복을, 일반 주민에게는 자신의 능력을 찾아 당당히 사회와 맞서라는 메시지를 전해 참석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다.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에서 여성들의 희망이 될 수 있도록 취업지원과 고용안정화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다.  

취업을 희망하는 여성은 시흥여성새일지원본부에 문의하면 경력, 전공, 연령, 경력단절기간 등을 고려한 맞춤 직업 상담과 직업교육훈련, 취업연계서비스 및 취업 후 일·가정 양립을 위한 사후관리를 지원받을 수 있다. 문의는 (031-310-6023~6037)으로 하면 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