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시흥시 장애인탁구 협회장배 어울림 대회 성황

우승-능곡 1조, 준우승-상록1조 차지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6/01 [14:0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6/01 [14:02]
제1회 시흥시 장애인탁구 협회장배 어울림 대회 성황
우승-능곡 1조, 준우승-상록1조 차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장애인 탁구협회(회장 김정수)는 지난 25일 정왕동 시흥시 탁구전용구장에서 제1회 시흥시 장애인탁구 협회장배 어울림대회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김학은 장애인 체육회 상임 부회장 등 많은 내빈과 축하객, 선수,  봉사자등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대회는 장애인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와 탁구대회를 통한 지속적인 체육활동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탁구대회를 통한 경기력 향상과 우수선수 발굴 및 사회적응력 강화와 탁구대회를 통한 장애인과 비장애인 체육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사회통합 기반 확충 등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더블어함께 사는 공동체 의식을 향상시킨다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     © 주간시흥

이날 행사에서 장애인 탁구협회 발전을 위해 수고한 회원들에게 시상이 있었으며 준비된 경품 추첨을 통해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했으며 이 자리에서 김정수 회장은 오늘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자리에 모여 어울리는 자리로 참석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고 데회 개최를 위해 지원해준 모든 분들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     © 주간시흥

이번 대회는 어울림 단체전에 장애인은 휠체어 스탠딩 구분 없이 남녀 혼성팀 4명을 한 팀으로 구성했으며 비장애인은 남녀 구분 없이 실버 팀으로 만60세 이상 남녀 혼성팀 4명을 한 팀으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이날 경기결과 우승에는 능곡 1, 준우승에는 살록 1조가 차지했으며 공동3위에는 상록2조와 임팩트 1조가 차지 했다.

입상자

상위리그: 우 승 : 능곡 1: 서재윤, 홍종숙, 김옥경,이용남.

준우승 : 상록1: 이행웅, 이경열, 김인규,김용삼.

3: 상록2: 천종규, 조환국,남기순,이우정.

공동3: 임팩트1: 문태홍, 양복순, 진광연, 이원영(장애인팀)

하위리그 우승 : 임팩트 2: 임용빈,김영회,홍현표.이정훈(장애인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