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장애인 탁구협회(회장 김정수)는 지난 25일 정왕동 시흥시 탁구전용구장에서 제1회 시흥시 장애인탁구 협회장배 어울림대회를 펼쳤다. 이날 행사에는 김영철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김학은 장애인 체육회 상임 부회장 등 많은 내빈과 축하객, 선수, 봉사자등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대회는 장애인 생활체육의 활성화 및 저변 확대와 탁구대회를 통한 지속적인 체육활동참여의 기회를 제공하고 탁구대회를 통한 경기력 향상과 우수선수 발굴 및 사회적응력 강화와 탁구대회를 통한 장애인과 비장애인 체육에 대한 인식 개선 및 사회통합 기반 확충 등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의 더블어함께 사는 공동체 의식을 향상시킨다는 목적으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장애인 탁구협회 발전을 위해 수고한 회원들에게 시상이 있었으며 준비된 경품 추첨을 통해 행사의 분위기를 한층 즐겁게 했으며 이 자리에서 김정수 회장은 “오늘 대회는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한자리에 모여 어울리는 자리로 참석해준 모든 분께 감사드린다.”라고 말하고 “데회 개최를 위해 지원해준 모든 분들게 감사한다.”고 전했다..
이번 대회는 어울림 단체전에 장애인은 휠체어 스탠딩 구분 없이 남녀 혼성팀 4명을 한 팀으로 구성했으며 비장애인은 남녀 구분 없이 실버 팀으로 만60세 이상 남녀 혼성팀 4명을 한 팀으로 구성하여 진행됐다.
이날 경기결과 우승에는 능곡 1조, 준우승에는 살록 1조가 차지했으며 공동3위에는 상록2조와 임팩트 1조가 차지 했다.
■ 입상자
상위리그: 우 승 : 능곡 1조: 서재윤, 홍종숙, 김옥경,이용남.
준우승 : 상록1조: 이행웅, 이경열, 김인규,김용삼.
3위 : 상록2조: 천종규, 조환국,남기순,이우정.
공동3위: 임팩트1조: 문태홍, 양복순, 진광연, 이원영(장애인팀)
하위리그 우승 : 임팩트 2조 : 임용빈,김영회,홍현표.이정훈(장애인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