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천초, 흡연예방학교 실천 가족산행

가족 산행으로 담배 없는 세상 건강한 학교를 실천해요.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7/05/02 [18:4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7/05/02 [18:47]
신천초, 흡연예방학교 실천 가족산행
가족 산행으로 담배 없는 세상 건강한 학교를 실천해요.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 신천초등학교(학교장 정철용)에서는
2017.4.29.(토) 흡연예방학교 실천을 위해 시흥시 소래산에서 가족 산행을 실시했다.

신천초등학교는 2017 흡연예방실천학교를 운영하면서 ‘담배 없는 세상, 건강한 학교’라는 주제 체험을 위해 인근 소래산 가족산행을 계획하고 재학생 33가족 총 110명이 참여하면서 그 취지를 살렸다.

오전 9시 30분에 소래산 입구에 모여 ‘흡연예방 캠페인’ 활동을 실시하고, ‘담배 없는 세상’ 문구가 새겨진 기념 타월과 음료와 간식을 함께 나누며 건강한 웃음이 넘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 어머니 동생과 함께 참여한 6학년 박건호 학생은 “많은 꽃들과 푸른 나무가 가득한 소래산에서 가족과 함께 산행을 하니 너무 즐겁습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또한 서혜진 학부모 회장은 “흡연예방학교 실천을 위해 실시된 이번 산행으로 더욱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과 학교가 만들어질 것 같습니다” 라며 매우 만족한 행사라고 말했다.

신천초등학교의 흡연예방실천학교 가족산행은 학생, 학부모 교직원이 하나의 공동체가 되는 좋은 기회가 되었고, 가정과 학교, 사회가 더욱 건강하고 행복해질 수 있는 뜻 깊은 행사였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