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골프클럽(회장 최연이)은 지난 23일 골프클럽 15명의 장학생 중 솔트베이CC 선발을 통해 선정되어 후원하고 있는 3명의 장학생들을 초청하여 간담회를 가졌다.
(주)솔트베이CC 소 연회장에서 진행된 이날 간담회에는 최연이 회장과 솔트베이 정경한 대표,를 비롯해 솔트베이 이호석 배표와 지배인 등 관계자와 골프클럽 임원 및 올해의 장학생으로 선발된 이원주ㆍ박진하ㆍ김효군 등과 함께 했다.
이 자리에서 최연이 회장은 정경한 대표에게 준비한 꽃바구니를 선물하고 “골프클럽 장학생들에게 베풀어 주시는 후원에 힘입어 장학생들의 기량이 날로 늘어나고 있다.”며 솔트베이 측에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 골프장학생들에게는 “훈련도 중요하지만 항상 예의바르게 행동하며 인성을 키워가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라며 힘들고 어려움이 있어도 이를 잘 극복하여 지역을 빛낼 멋진 선수로 성장해 주기를 기원했다.
한편 정경한 대표는 장학생들에게 “성적에 너무 큰 부담 갖지 말고 공부와 훈련 열심히 하길 바라며 성적 보다 더욱 중요한 것은 자신이 하고 싶은 것을 열심히 하는 것이다.”라고 말하고 “일본의 경우 운동선수 출신의 우수한 기업경영인들이 많은데 이는 이들이 선수시절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웠기 때문이다.”라며 격려하고 장학생들에게는 미리 준비된 책과 골프공 등을 선물로 전달했다.
이에 대해 이원주 군을 비롯한 골프장학생들은 “마음 편하게 훈련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신 솔트베이와 시흥골프클럽에 감사하며 이에 보답할 수 있도록 멋진 선수가 되겠다.”라며 강한 의지를 보였다.
이어 (주)솔트베이CC 관계자 및 시흥골프클럽 관계자들이 다양한 지역 골프계의 현안과 지역 골프 발전을 위한 내용들을 주제로 대화를 나눴으며 서로 상생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약속했다.
또한 정경한 대표는 “시흥에 골프선수 육성은 물론 지역사회와 함께한다는 인식 속에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지역에 도움이 되는 역할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주)솔트베이CC는 지역 골프장학생들이 마음껏 연습할 수 있도록 골프연습장 무료 이용 혜택은 물론 매주 골프장에서의 라운딩이 가능하도록 후원하고 있으며 이밖에도 골프 용품 등 다양한 후원을 통해 선수들을 지원해 오고 있다.
또한 지난 3월초에는 지역어르신들을 위한 폐지 운반용 손수FP를 기증했는가 하면 다양한 경로를 통해 지역사회에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사랑 나눔에도 앞장서고 있어 시민들로부터 호평을 받아가고 있는 지역기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