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 년 동안 시흥골프협회를 이끌어 오던 대부분의 회원들이 골프 동호인들의 모임인 시흥클럽(회장 최연이)으로 재탄생되어 올 한 해 새로운 이정표를 세우고 이를 자축하며 펼쳐진 정기총회 및 2016년 송년회가 월곶동 소재 모 스카이라운지에서 화려하게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시흥골프클럽 회원들은 물론 조정식 국회의원(국회 건설교통위원장)과 이상희 도의원 등 주요 내빈과 골프클럽 선발 장학생 및 장학생 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펼쳐졌다.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서는 시흥골프클럽에서 지원하고 있는 장학생들에게는 기념품을 전달하고 격려했으며 여성회원들을 대상으로 베스트 드레스 상 선발대회, 가면무도회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마련되어 즐거운 시간으로 이어졌다.
이날 송년회 행사 전 진행된 정기총회에서는 그동안의 사업 진행 및 재무 보고 등이 있었으며 2017년도 사업계획안 승인 등이 진행됐다.
한편 정기총회를 마친 후 최연이 회장은 송년 축사를 통해 “2016년 한 해 동안 고생한 임원들에게 감사하며 시흥골프클럽의 새로운 회원으로 참여한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라고 말하고 “새해에는 더욱 우수한 회원들이 영입되기로 예정되어있어 내년에는 더욱 많은 회원들이 함께하는 골프 클럽으로 더욱 활기찬 모임으로 발전될 것으로 기대된다.”라며 함께한 모든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이 자리에서 신입회원으로 참여한 신임 이사들이 소개됐으며 시흥골프클럽에서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지원하고 있는 골프장학생들에게는 선물 전달과 함께 내년에도 더욱 좋은 성적을 내주도록 격려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펼쳐진 송년회에서는 올해동안 함께한 회원들이 풍성한 저녁 만찬을 함께했으며 여성회원들의 베스트드레스 선발대회를 펼치며 행복한 시간들을 만들어 갔으며 가면무도회 등 다채로운 행사를 통해 회원들의 단합을 일궈냈으며 한 해 동안 쌓였던 힘든 일든 일들은 떨쳐버리고 새로운 해를 맞이해 더욱 왕성한 활동을 펼치기 위한 의지를 다지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