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시흥정왕라이온스는 지난 10일 창립 제4주년기념 및 제5대회장 취임식을 갖고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행사는 다른 행사와는 다르게 지역 기관장이나 정치인들을 초청하지 않고 라이온스회원과 축하객만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펼쳐졌다. 개회선언 및 타종에 이어 신입회원 입회선서를 시작으로 진행된 행사는 그동안의 시흥정왕라이온스 경과보고, 지구현황보고가 이어졌으며 정영무 총재가 직접 참석하여 공식방문 기념품전달이 전달 됐다. 이 자리에서 라이온스 활동에 우수한 회원들에 대한 시상과 공로패 등이 전달 됐으며 군서초등학교에 불우학생 및 우수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도 전달했다.
제5대회장으로 취임한 박영복 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1년 동안 회장 수행에 협조해준 모든 회원들에게 고마움을 전한다.”고 말하고 “우리 지역사회에 언제나 어디서나 봉사하는 라이온 정신을 구현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한편 정영무 총재는 치사를 통해 “그동안 훌륭하게 업적을 수행하온 박영복 회장에 감사한다, 앞으로 1년 동안 더 큰 업적을 이룩할 수있기 바란다.”고 말했으며 스폰서 클럽 인 시흥라이온스 한용주 회장은 “박영복 회장님의 탁월한 지도력은 시흥정왕라이온스 클럽의 무한한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며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행사에는 300여명의 축하객들이 시화웨딩홀 뷔페를 가득 메운 가운데 진행되어 박영복 회장의 취임과 시흥정왕라이온스 창립 4주년을 축하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