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여성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

시흥시 여성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8/07/07 [18:16]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8/07/07 [18:16]
시흥시 여성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
시흥시 여성주간행사 다양하게 펼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신문
▲     © 주간시흥신문
▲     © 주간시흥신문
시흥시 여성단체 협의회(회장 김명숙)와 여성주간 추진위원회는 제13회 여성주간을 맞아 지난 1일부터 4일까지 여성회관, 시청대회의실, 평생학습센터 등에서 여성주간 행사를 펼쳤다.

지난 2일에는 시흥시여성회관에서 기념식 행사를 갖고 단체입장 퍼포먼스를 시작으로 개회가 선포됐으며 지난주 선정된 여성상 수상자들에게 여성상 시상을 시상했으며 다양한 분야별 우수자를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날 기념식에는 안시헌 시의회의장을 비롯해 백원우 국회의원, 우경성 부의장 등 시의원과 각 단체장, 여성단체 회원, 축하객, 주민 등 300여명이 모인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됐다.

특히 이날 기념식이 끝난 직후에는 여성연극제로 진행된 무대에서는 ‘수다 통! 통! 통!’의 공연으로 주부들의 마음 을 읽어내 이 자리에 참석한 주민들의 열띤 박수와 함께 연극에 빠져들어 잠깐의 시간을 연극에만 집중하게 됐다.

이번 여성주간 행사는 지난 2일 여성회관에서 기념행사를 가지고 지난 1일에는 평생학습센터에서 영화제가 열렸으며, 3일에는 여성회관 라운지에서 로비콘서트가 열렸고 4일에는 한영실 교수의 테마특강과 문화마당 ‘김윤규 음악 살롱 등을 마치고 폐막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