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장 배 골프대회 펼쳐

회원들의 단합 위한 자리로 진행 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10/04 [20:0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10/04 [20:04]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장 배 골프대회 펼쳐
회원들의 단합 위한 자리로 진행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시흥시와 안산시 지역의 젊은 부동산 컨설팅 전문가들의 모임인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회장 최정회)는 지난 9월 25일~26일 양일간 타미우스C.C에서 제3회 회장배 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번 회장배 골프대회는 대회를 통해 회원들의 돈독한 우의를 다지고 더욱 적극적인 업무 교류 통해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번 대회는 오종인 추진위원장(안산부동산 대표)과 오국형 부위원장(대한부동산 이사)의 철저한 준비와 솔선수범하는 행동을 통해 더욱 알찬 대회가 진행될 수 있었으며 모든 회원사의 참여를 통해 대회가 한층 풍성하게 펼쳐졌다.

이날 최정회 회장은 대회사를 통해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다시 한 번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의 단결력을 확인 하는 자리가 된 것 같다.”라고 말하고 “동종 업종에 활동하는 회원들인 만큼 지역에서 신뢰받는 부동산 전문가로 위상을 지키도록 노력하고 회원 간에는 충분한 소통과 교류를 통해 서로의 가치를 높여 나가자.”라고 말했다.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는 이번 대회를 '멀리 가려면 함께 가자'라는 슬로건을 내 걸고 진행했으며 대회를 진행하면서 고객 만족을 위해 협업을 다짐하는 뜻 깊은 대회로의 결과를 얻어 냈다.

또한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는 오는 10월14일에는 회원사의 모든 임직원의 워크숍을 통해 더욱더 발전하는 시화반월 부동산 협의회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

시화반월부동산협의회는 동업종 전문가들이 시화반월지역의 부동산거래 질서 확립에 앞장서며 고객의 수익을 최우선으로 하여 신뢰받는 부동산전문 단체로 발전시켜나간다는 목적으로 지난 2014년 설립됐으며 뛰어난 기동력과 빠른 정보력을 갖고 왕성한 활동을 펼치며 업계에 관심을 모아가고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