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2주년 체육대회 개최

올해 세 번째 개최로 장애 특성 반영하여 준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6/06/07 [11:27]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6/06/07 [11:27]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12주년 체육대회 개최
올해 세 번째 개최로 장애 특성 반영하여 준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왕정찬)에서는 오는 12일 오전 10시부터 하중동에 위치한 시흥시국민체육센터에서 시흥시 내 장애인과 가족이 자리한 가운데 장복이네 체육대회(이하 체육대회)’를 개최한다.

 

개관 12주년을 기념하여 열리는 이번 체육대회는 다양한 경기와 체험부스 운영, 풍성한 먹거리가 제공되며 장애인과 가족, 자원봉사자 등 약 300여 명이 함께 참여하여 즐거운 시간을 만들 예정이다.

 

그동안 복지관 개관일을 기념하여 매년 다채로운 행사를 기획해 왔던 시흥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자들의 욕구를 수렴하여 지난 2009년에 이어 세 번째로 체육대회를 진행한다.

 

특히 이번 체육대회는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슬로건 탑 쌓기, 봉 파도타기, 줄다리기 등의 경기에서부터 체육대회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계주까지 다양한 경기를 준비했을 뿐 아니라 시각장애인부터 지체장애인까지 장애 특성을 반영한 경기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