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관장 안은경)은 매년 어르신들의 활기차고 행복한 노년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두리디자인에서 매년 3회 이상 행사 현수막을 전액 후원하고 있다.
㈜두리디자인은 시흥시 장현동에 위치하고 있는 인쇄, 디자인, 출판 업체로 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의미 있는 행사 진행시에 홍보 현수막, 무대 현수막 등을 후원해주어 복지관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해주고 있다.
특히, 지난 어버이날 기념행사에는 작년에 이어 시흥시 지역 내 행사 홍보 현수막 15개, 대형 무대 현수막, 부스 현수막 등 20여종의 현수막(환산가 약 2백만 원)을 한 치의 고민도 없이 선뜻 후원했다.
현수막 및 홍보물을 제작하기 위해서 디자인, 시공 등의 전문 인력과 비용이 드는데도 불구하고 ㈜두리디자인 에서는 ‘어르신과 지역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행복하다. 어르신들에게 더 즐거운 행사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전액 후원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두리디자인은 CI, BI 개발 및 현수막, 포스터, 브로셔. 옥외광고물 제작을 통해 임신, 출신, 육아와 가족의 돌봄 등을 이유로 일을 중단했던 유능한 여성인력을 사회로 다시 이끌어 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지속 가능한 일자리를 창출해내고 있는 예비사회적기업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