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0대 국회의원 선거 후보자 등록마감일인 25일 현재 총 8명의 후보가 등록 갑지역 5대1, 을지역3대1의 경쟁을 보이게 됐다.
시흥갑 지역은 24일 새누리당 함진규, 국민의당 임승철, 무소속에 이정우, 이홍철 출마자 등 4명, 25일 더불어 민주당 백원우 후보가 후보등록을 마침으로서 5명의 후보가 경합을 벌이게 됐다.
또한 시흥을 선거구는 24일 더불어 민주당 조정식 후보와 국민의당 정필재 후보가 등록하고 25일 새누리당 김순택 후보가 등록을 마침으로서 3명의 후보가 열전을 벌이게 됐다.
시흥선관위에 후보등록을 마감한 25일 20대 국회의원선거에 출마하는 출마자와 시흥시선거관리 위원 등이 함께한 자리에서 공정한 정책선거를 진행한겠다고 약속하는 준법선거실천 결의 대회를 진행했다.
이 자리에서 시흥시선거관리 조정현 위원장은 “이번선거가 흑색선거나 부정선거가 아닌 정책선거를 통해 공정한 선거가 정착 될 수 있도록 모두가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라고 말했으며 후보자들의 서약서 서명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며 깨끗하고 공정한 선거를 다짐했다.
이번선거는 오는 30일부터 14일간 선거운동기간에 돌입하고 4월 13일 오전 6시부터 오후6시까지 투표가 진행되고 투표함이 모아지면 바로 개표에 들어가게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