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가수다, 제8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10/14 [06:4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10/14 [06:45]
나도 가수다, 제8회 시흥실버가요제 성황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민대학(학장 백금화)이 주관하고 신천프라자 약국/에이스침대시흥대리점이 주최하는 '제8회 시흥실버가요제'가 10월 13일 시흥시평생학습센터 대강당에서 성황리에 개최 됐다.
▲     © 주간시흥

올해로 8회째 개최되는 이번 실버가요제는 고령화시대를 맞아 노인의 사회적 역할 재정립과 경로효친 사상 고취를 위해 진행되고 있으며 지역 어르신들의 축제의 장으로 마련되고 있다.
가수 추가은씨의 사회로 진행된 이날 실버가요제는 200여명의 어르신과 가족, 내빈 등이 참가하여 성황리에 진행됐으며 식전공연으로 시민대학에서 운영되고 있는 실버합창단의 공연을 비롯해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     © 주간시흥
이어 진행된 실버가요제 본선대회에는 55세 이상 어르신을 대상으로 50여명의 참가자들이 예선을 거쳐 총 15명이출전해 그동안 닦은 기량을 선보이며 열띤 경쟁을 펼쳤다.
시흥시민대학학장은 "실버가요제가 어르신들의 숨겨두었던 노래 실력과 끼를 마음껏 발휘하는 기회가 되고 지역의 모든 어르신들이 한자리에 어울려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     © 주간시흥

뜨거운 열정과 감동의 장으로 가득한 실버가요제의 심사결과 대상에는 호화순, 최우수상 김주이, 우수상 박영자, 김현자, 인기상 정삼숙, 홍명자를 비롯 특별상 김용길, 강옥자, 정우수, 열정상 김영경, 최완식, 가창력상 린다김, 김춘희, 무대매너상 김영철, 남로미 등이 수상했다.
이번 실버가요제에 수상자에게는 시흥실버합창단 단원의 기회가 주어진다.
▲     © 주간시흥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