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영화, 인문학과 사랑에 빠지다.”참가자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5/04/24 [16:22]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5/04/24 [16:22]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영화, 인문학과 사랑에 빠지다.”참가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청소년수련관(관장:이덕희)에서는 제3기 시흥시청소년무비아카데미 “영화, 인문학과 사랑에 빠지다.”참가자를 모집한다.

시흥시청소년무비아카데미는 인문학과 영상을 접목시켜 청소년들이 문학에 친숙하게 접근 할 수 있도록 유도하며 영화제작을 통해 건전한 청소년 예술문화 활동을 제공하기 위함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청소년들이 다소 접하기 어려운 고전문학 그리스 로마고전(오디세이아), 세익스피어(햄릿,베니스의상인등), 세르반테스(돈키호테), 러시아고전(톨스토이 단편, 안톤체홉 단편)등을 중심으로 전문교수진과 함께 책을 읽고 토론하는 방식으로 교육을 진행하며 현직 영화감독과의 영화제작 및 촬영 교육을 통해 시나리오 작성 및 촬영기법, 녹음 등을 교육받아 두 번의 영화촬영실습을 진행한다. 또한 제작된 영화는 청소년영화제 출품과 별도의 시사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그램은 5월 9일부터 11월 14일까지 총 24주 동안 매주 토요일 진행되며, 참가자 모집기간은 4월 16일부터 5월 1일까지이며 신청서 작성 후 청소년수련관으로 방문접수하면 된다. 참가 대상은 시흥시 관내 15세~19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가능 하며, 참가비는 월3만원씩 6개월 총18만원으로 5명의 사회배려계층 청소년은 5명 무료참가가 가능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