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영규 기사입력  2024/01/31 [14:29]
시흥시 목감동, 속초오징어어시장 물왕리점
취약계층 위해 매월 매출액 1% 기부 약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목감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정호종)에 지난 29일 속초오징어어시장 물왕리점이 방문해 관내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매월 매출액의 1%를 지속해서 후원하겠다는 뜻을 전했다.

 

지난 119일에 개업한 생선회 전문 식당인 속초오징어어시장 물왕리점은 개업 기념으로 화환 대신 받은 축하금 60만 원을 이날 목감동에 기부하는 온정을 베풀었다.

 

고일용 속초오징어어시장 물왕리점 대표는 개업한 지 얼마 안 됐지만, 지역주민들에게 받은 사랑을 돌려줄 법을 찾다가 매월 매출액의 1%를 기부하기로 했다. 후원으로 인해 직원들의 사기도 덩달아 높아지고 있고, 손님들도 식사하면서 즐거워해 일거양득의 효과를 거두고 있다. 후원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뜻깊다. 앞으로도 취약계층을 위해 목감동과 함께 따뜻한 동행을 지속하겠다라고 말했다.

 

정호종 목감동장 및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이순이 민간위원장은 따뜻한 마음을 나눠준 속초오징어어시장 물왕리점에 감사드린다. 후원의 의미를 더할 수 있도록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지역자원 연계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관련기사목록
많이 본 뉴스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