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당구대회 개최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다채로운 상품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20 [21:5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20 [21:58]
제3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당구대회 개최
박진감 넘치는 경기와 다채로운 상품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 15일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3층에서는 제3회 능곡동주민자치위원장배 시니어 당구대회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대회는 시흥시노인종합복지관 9988회 당구동아리 회원 50명이 참가했으며, 하루 전인 14일 예선전을 거쳐 20여명의 본선 진출자를 가렸다.

이번 대회는 4구 단식, 프리쿠션 단식, 4구 복식, 포켓볼 등 총 4개 종목이 펼쳐졌으며, 70여만 원 상당의 상품과 상장을 시상했다.

개회식을 시작으로 1부 행사에서는 준준결승부터 결승까지 치뤄졌으며 시합이 펼쳐지는 동안 열띤 경기로 환호와 탄식소리가 오가는 가운데 손에 땀을 쥐는 상황을 통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어 2부 행사에는 행운권 추첨시간을 통해 대회참가자 뿐만 아니라 참관하는 회원에게도 행운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시간도 가졌으며, 내빈 축사와 시상식, 폐회식 순으로 마무리 됐다.

이 자리에서 성범석 위원장은  “당구를 통해 어르신들에게 즐겁고 건강한 노후생활을 영위해 나가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시니어 당구대회를 계속 활성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이 대회를 위해 지원을 해준 노인복지관과 후원업체에 감사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 수상자
▲4구 단식 : 정경재(우숭), 최광우(준우승), 김동학, 권태현(3등)
▲프리쿠션 : 송영걸(우승), 최부순(준우승), 최이용, 이기수(3등)
▲4구 복식 : 구자성, 강상도(우승), 조영래, 권원행(준우승), 김서정, 장흥춘(3등)
▲포켓볼 : 이영이(우승), 이흥례(준우승), 황은옥, 이연우(3등)
 
/배석원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