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시흥시 액션러닝 평가보고회 실시

직원 직무능력 향상, 성과물은 시책에 반영 계획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7/04 [14:3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7/04 [14:36]
2014년 시흥시 액션러닝 평가보고회 실시
직원 직무능력 향상, 성과물은 시책에 반영 계획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시가 지난달 25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2014 액션러닝 평가보고회’를 통해 직원들의 직무능력을 높이고, 성과물은 추후 과제관리를 통해 시책에 반영하기로 했다.

시흥시 액션러닝 교육은 올해 6회째를 맞았으며, 8주간 총 10개 팀이 액션러닝 방식을 통해 해결한 성과물을 다함께 공유하고 평가받는 시간이었다. 다양한 퍼포먼스와 수행과제물 전시가 어우러진 보고회는 열띤 응원과 함께 축제형식으로 진행됐다.

심사결과 6, 7급에서는 '안심하고 모실 수 있는 노인요양시설 만들기'가, 8, 9급에서는'연인들이 찾고 싶은 뜨거운 오이도'가 각각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입상팀에게는 시장표창과 함께 해외선진지 학습여행의 기회가 주어지며, 성과물은 시책에 반영될 계획이다.

한편, 시 관계자는 "올해 액션러닝 교육은 학습을 통한 성장을 교육목표로 하여 그동안의 프로그램 운영과정에서 나타난 문제점은 대폭 개선한 Ver. 3.0 액션러닝 교육을 추진해 그 어느 해보다 높은 수준의 성과물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