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대 규모의 '2014 국제건강산업박람회' 와 '2014 서울국제화장품ㆍ미용산업박람회(2014 Health & Beauty Week)' 가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4월 25일부터 27일까지 3일간 개최하여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올해로 28회째를 맞는 2014 Health & Beauty Week는 명실상부한 국내 최대규모의 박람회로 중소기업 축제의 장이되고 있으며, 특히 이번행사에서 시흥시기업인협회(회장 오봉석) 소속 기업들은 12여개 부스에 독자적인 시흥시관을 꾸며 시흥의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높은 기술력을 선보였으며 좋은 제품을 만들고도 판로를 찾지 못해 어려움을 겪던 국내 중소기업들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유럽, 중국, 말레이시아, 등 10개국에서 50만 달러의 수출상담 실적을 거두는 한편, 온ㆍ오프라인 유통업체 60여개에 상당의 현장 상담 실적을 올렸다.
개막식에 맞춰 행사장을 방문한 오봉석 회장은 “중소기업으로 구성된 시흥시기업인협회가 좋은 자리에 전시장을 마련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결과 최고의 자리에 시흥시관을 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박람회장 시흥시관에는 ▲(주)고려원인삼▲(주)기양금속공업▲(주)선진이노텍▲(주)은성교역▲미르텍▲연아트갤러리▲예그린식품 등 7개 업체가 참가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