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태학 의원, 제3회 경기도 시ㆍ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상 수상

지역경제활성화는 시민행복의 필요조건!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2/10 [10: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2/10 [10:23]
윤태학 의원, 제3회 경기도 시ㆍ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상 수상
지역경제활성화는 시민행복의 필요조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의회 윤태학 의원이 지난 4일 경기중소기업센터 1층 광교홀에서 개최한 ‘제3회 경기도 시·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의원’ 시상식에서 지역경제활성화분야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경기언론인클럽에서 주관하고 경기도시군의회의장협의회가 주최한 ‘제3회 경기도 시?군의원 의정발전 우수의원 시상식’ 은 경기도 시?군 의원을 대상으로 의정활동 성과를 평가하여 지역발전 및 주민들의 복지 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헌신, 노력한 의원들을 10개 분야별로 선정하여 시상했다.

이날 윤태학 의원은 지역경제활성화분야에서 보여준 그동안의 의정활동 공로를 인정받아 우수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윤태학의원은 ▲시흥시 지역건설산업 활성화 지원 조례 ▲시흥시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조례 ▲시흥시 공정 하도급 및 상생협력에 관한 조례 ▲시흥시 주차장 설치 및 관리 조례 일부개정조례 등을 제?개정하며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꾸준히 노력해 왔다.

윤태학 의원은  이번 수상과 관련해 “지역경제가 살고 시민들의 주머니가 두둑해져야 하는 것은 시민행복의 필요조건이다"며 "항상 현장에서 시민들의 생활현장을 둘러보고 실질적으로 시민의 삶의 질을 향상시킬 방법이 무엇인지를 항상 고민하고 실천해 나가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