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선거전 돌입

2월 4일 예비후보 등록 시작 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4/02/10 [10:18]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4/02/10 [10:18]
6·4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선거전 돌입
2월 4일 예비후보 등록 시작 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6·4지방선거 경기도지사 선거가 지난 2월4일부터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됨으로서 선거전에 돌입됐다. 2월 6일 현재 경기도선거관리위원회에 등록된 경기도지사 예비후보 등록은 경기도 지사 출마를 선언한 김창호 민주당 분당 갑 위원장(전 참여정부 전 국정홍보처장)이 지난 4일 도지사 후보 최초로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선거운동을 시작했다.

김창호 위원장은 김 위원장은 오는 16일 오후 3시 성남 분당 여성문화회관 스포츠 센터에서 정치에세이‘김창호의 너머: 밥과 꿈이 있는 세상이야기’출판기념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역시 민주당 경기도지사 후보로 출마를 결심한 원혜영(부천오정) 의원은  ‘원혜영의 혁신하라’라는 책을 출판하고 오는 17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 회의실에서 출판기념회를 갖는다.
이밖에도 경기지사 출마를 공식화한 새누리당 원유철(평택갑), 정병국(여주·양평·가평)의원과  민주당 김진표 의원도 당내 경선 등에 대한 준비로 선거전에 대비하고 있다.
 
(전지협 경기도협의회 특별취재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