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왕4동 주민자치회, '세대별 힐링 프로젝트' 성료

웨이브파크 물놀이 체험으로 세대 간 화합 도모

김세은 | 기사입력 2024/07/26 [09:16]
김세은 기사입력  2024/07/26 [09:16]
정왕4동 주민자치회, '세대별 힐링 프로젝트' 성료
웨이브파크 물놀이 체험으로 세대 간 화합 도모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김세은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정왕4동 주민자치회는 지난 25일 정왕4동 관내 청소년을 대상으로 거북섬 웨이브파크에서 물놀이를 체험하는 세대별 힐링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4년 주민자치 활성화 사업의 일환으로, 시흥시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중심으로 세대별 맞춤형 프로그램을 구성해 참가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지난 57일 노년층을 위한 꽃차 만들기 체험을 시작으로, 중장년층을 위한 자연탐방, 청년층을 위한 야경 투어, 청소년층을 위한 스포츠 활동 등이 진행돼 각 세대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었다.

 

정왕4동 주민자치회는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의 화합과 소통을 도모하고, 지역 사회에 대한 자부심을 높이는 데 이바지했다.

 

한 노년층 참가자는 가까이에 있지만 쉽게 방문하지 못했던 시흥시의 명소를 관광하게 돼 좋았다라고 말했고, 한 중장년층 참가자는 여행하면서 가이드의 설명이 유익했고, 시흥시에 대해 몰랐던 많은 점을 알게 돼 지역을 더욱 사랑하는 기회가 됐다라고 밝혔다.

 

유경현 정왕4동 주민자치회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서로 소통하고 이해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어 매우 뜻깊었다라며 앞으로 추진하는 사업에 대해서도 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은정 정왕4동장은 주민들이 화합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해준 주민자치회에 감사하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주민들이 지역에 대한 자긍심과 애향심을 높일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