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년사4-3]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시흥시새마을회 회장 김근환,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상기 외
,

함미해 | 기사입력 2024/01/04 [15:52]
함미해 기사입력  2024/01/04 [15:52]
[신년사4-3]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시흥시새마을회 회장 김근환,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이상기 외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새마을회 회장 김 근 환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며



 

주간시흥 구독자 및 시흥시 새마을 가족, 시흥시민 여러분!

대망의 2024년 갑진년, 청룡의 해를 맞았습니다.

새해에도 가정에 사랑과 평안이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2023년 시흥시새마을회 새마을지도자는 순수 자비로 캄보디아 해외 협력사업을 했습니다.

캄보디아 프놈펜 깜봉스프의 AngPou Primary School에 초등학생 600여 명(오전 300, 오후 300)의 학생에게 배드민턴 라켓, 축구공, 배구공과 크레용과 스케치북, 겨울 옷(코트)와 아기 옷, 아기 신발 등의 물품 27종과 노트북 1대와 프린터기 1대를 기증하고 대한민국과 시흥시의 위상을 높이고 왔습니다.

2024년 시흥시새마을회는 갑진년 새해에도 시흥시 곳곳에서 근면. 자조, 협동의 새마을 정신으로 묵묵히 지역주민을 위해 새해를 밝히겠습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새해 뜻하는바, 모두 이루시고 항상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기원하면서 주간시흥 구독자와 새마을 가족, 시민 여러분의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경기도시흥교육지원청 교육장     이 상 기



 

 

 

2024, 새해에도 행복한 시흥교육을 위하여

 

 

2024년 갑진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청룡의 해 갑진년은 지혜와 힘, 번영을 상징합니다. 시흥의 교육공동체인 학생, 학부모, 교직원 나아가 모든 시흥시민이 푸른 용의 눈부신 기운으로 힘차게 도약하고 행복한 2024년을 맞이하였으면 좋겠습니다.

지난 한 해를 돌아보면 시흥교육지원청은 모든 구성원과 함께 누구보다 더열심히 뛰어다녔던 한해였다고 생각됩니다.

경기도교육청 공유학교 시범교육지원청, 늘봄학교 시범교육지원청으로 선정되어 다양한 지역협력사업을 추진하였습니다. 과밀학급 해소를 위해 2023.3.1.자 시화나래 초중 통합학교가 개교하였고 2024.3.1.자에는 배곧라라 초중 통합학교 개교를 앞두고 있습니다. 또한 2026.3.1.자로 목감1 중학교가 개교함으로써목감지구 학생들에게 쾌적한 교육환경이 제공될 것으로 생각되고시흥장현3 초등학교 설립이 통과되었으며,시흥지역 최초로 특수학교가 시흥 거모 공공택지 지구에개교를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24년에는 시흥 학생들이 지역사회의 모든 곳에서 시흥을 배우고 사랑하는 마음을 가질수 있도록 내실 있는 지역교육을 확장 시키고, 바른 인성과 기초 역량을바탕으로 다가오는 미래사회에 대비하여 삶에 필요한 역량을 함양시킬 수 있도록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시흥지역 교사들의 자존감이 향상되고 신뢰받는 학교문화가 조성되어 학교 내 모든 구성원이 행복해졌으면 좋겠습니다.

미래 교육의 중심 행복한 시흥교육을 위해 2024년에도 모든 시흥교육 가족들과 함께 새로움, 다채로움, 즐거움을 지향하는 시흥교육을 함께 만들어가겠습니다. 희망찬 새해, 소망하는 모든 일 이루시고 시흥교육 가족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기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 주간시흥:

  달월신협 이사장 방 성 암



 

 

 

조합원을 위해 새롭게 변화하며 더 나은 서비스로

 

 

존경하는 달월신협 조합원 여러분,

희망찬 2024년 갑진년 푸른 용의 해가 밝았습니다. 

시흥시민과 달월신협 조합원님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만사형통하시길 기원합니다.

우리 달월신협 2023년은 어려운 경제환경 속에서도 조합원님과 지역 주민과의믿음을 바탕으로 괄목할만한 경영성과를 이루어낸 한해이었습니다.

이사장과 임원, 직원 모두는 조합원과 지역주민께서 한결같은 관심과 무한신뢰를 보내주신 결과로 창사 이래 최대의 흑자를 얻을 수 있게 되어 진심 어린 존경을 표하는 바입니다.

이런 성장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조합원을 위하여 새롭게 변화하며 더 나은 서비스로 지역주민의 복지향상과 지역발전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4년 한해도 달월신협이 사회공헌사업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을 모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과 애정에 감사드리며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고맙습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