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 시흥능곡중 학부모회 커피방향제(100개) 전달

시흥능곡중 학부모회,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정착 실천

함미해 | 기사입력 2023/07/19 [13:35]
함미해 기사입력  2023/07/19 [13:35]
능곡동, 시흥능곡중 학부모회 커피방향제(100개) 전달
시흥능곡중 학부모회, 지역사회 나눔 문화 정착 실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함미해 기자] 

  © 주간시흥

능곡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18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시흥능곡중학교 학부모회와 함께 커피방향제(100) 전달식을 열었다.

 

이번 후원 행사는 시흥능곡중학교 학부모회에서 지역 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하자는 의견이 모아져 마련됐다. 학부모회 관계자는 이번 후원을 시작으로,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어머니회 활동을 통해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약속했다.

 

학부모님들이 직접 만든 소중한 커피방향제는 1% 복지재단과 연계해 능곡동 지역 내 다양한 계층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보인다.

 

능곡동 관계자는 복지 사각지대 발굴 차 많은 가정을 방문하는데, 향긋한 방향제 전달로 잠시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을 것 같다며 기뻐했다.

 

한편, 시흥능곡중 학부모회 관계자들은 작은 선행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앞으로도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기 위해 나눔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김소연 능곡동장은 지역에 관심과 애정을 갖고, 이웃사랑 실천으로 따뜻한 마음을 모아준 시흥능곡중학교 학부모회에 감사드린다. 어려운 이웃과 함께할 수 있는 행복한 능곡동을 만들기 위해 힘쓰겠다고 화답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