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소셜 락커와 함께하는 라라라 시흥나들이 팸 투어

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 예정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8/17 [09: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8/17 [09:06]
경기소셜 락커와 함께하는 라라라 시흥나들이 팸 투어
관광객 유치하기 위한 적극적인 활동 예정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시흥시에서는 관광객들을 적극 유치하기 위한 방법의 하나로 8월 12일 일요일 경기소셜락커를 대상으로 김윤식 시흥시장, 경기도 뉴미디어담당관 등이 참석한 가운데 팸투어 사업을 진행했다.

팸투어란(Familiarization Tour) 관광상품이나 특정 관광지를 홍보하기 위하여 여행사 또는 관련업자들, 유관인사들을 초청하여 관광하는 것을 말한다.

SNS를 통해 경기도에 관한 모든 것을 나누는 경기기소셜락커들은 연꽃테마파크, 갯골생태공원, 옥구공원, 오이도 등 시흥의 자랑거리인 생태문화관광을 경험했다. 비가 오는데고 불구하고 경기도블로그기자단답게 카메라 셔터가 쉼없이 움직이며 시흥의 아름다운 풍경들을 카메라에 담아냈다.

이번 팸투어에서는 시흥시 주요 문화재, 관광지를 소개하는 한편, 시흥시 대표축제이자 경기도 10대축제의 하나인 ‘시흥갯골축제’를 앞두고 경기소셜락커들에게 집중소개함으로써 온라인상에서 갯골축제가 더욱 알려지도록 노력했다.

향후 각 전문 집단을 대상으로 팸투어 대상자들의 범위를 확대할 것이며 외국인 관광객 유치를 위한 팸투어도 추진할 예정이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