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원희 시의원 전지협 의정대상 수상

주민여론수렴 및 시정반영 등 역량 인정돼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6/28 [10:05]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6/28 [10:05]
조원희 시의원 전지협 의정대상 수상
주민여론수렴 및 시정반영 등 역량 인정돼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조원희 시흥시의회의원이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중앙회장 김용숙)로부터 기초의원부문 의정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사단법인 전국지역신문협회는 지난 27일 오후 2시 서울중구 프레스센터 20층 국제회의장에서 전국지역신문협회 창립 제9주년 기념식 및 지역신문의 날 기념식을 갖고 이 자리에서 조원희 시의원에게 기초의회부문 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조원희 시의원은 시흥 나 지역구(신현, 매화, 목감, 연성, 능곡)시의원으로 지역주민들의 민생 현안사항과 관련된 각종 공청회 및 주민간담회 등을 통해 주민의 여론수렴을 수렴하고 시 집행부에 정책대안 등을 제시하여 항상 연구하고 변화하는 의원상을 정립하고, 시 “도시계획위원회”, “건축위원회” 등 위원으로 위촉되어 시 집행부와 시의회간의 매개 역할을 통해 공조체제를 구축했으며, 행정편의적인 발상으로 인한 문제점을 강력히 제기하는 등 왕성한 의정활동을 펼쳐온 공로를 인정 의정대상을 받게 됐다.

이날 의정대상을 박은 조원희 시의원은 “지역신문협회에서 주는 특별한 상을 받게 되어 기쁘고 더욱 책임감을 느끼게 된다.”고 말하고 “시민의 대표로 시흥시와 시민을 위하여 더욱 왕성한 활동을 하겠다.”고 밝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