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모집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3/19 [16:14]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3/19 [16:14]
경기도,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 모집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성열홍)이 오는 4월 4일까지 콘텐츠 분야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2012년 상반기 경기콘텐츠창조센터 입주자를 모집한다.

경기콘텐츠창조센터 입주 모집 대상은 도내 또는 경기도에서 콘텐츠개발 관련 창업을 희망하는 1인 개발자 및 소규모 프로젝트그룹으로, 상세한 지원 자격 및  지원 내용은 경기콘텐츠진흥원 홈페이지(www.gdca.or.kr)의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입주자는 경기콘텐츠창조센터가 제공하는 공간 이외에, ▶창업공간 및 비즈니스 관련 부대시설 지원 ▶콘텐츠 제작 및 기업화를 위한 창업공간지원 ▶프로젝트 개발지원, 교육지원, 컨설팅 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지원사업 혜택의 기회가 부여된다.

경기도와 경기콘텐츠진흥원은, 도내 일자리 창출 도모 및 5대 클러스터 구축에 따른 전략적 콘텐츠 기업 창출, 1인 예비창업자 창출을 위한 거점 확보를 목표로 지난 2011년 8월 경기콘텐츠창조센터를 부천시에 개설했으며, 그간 20개 예비창업자 및 소규모 프로젝트 그룹을 육성해 왔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