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식·백원우 국회의원 민주통합당 공천심사위원 맡아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2/02/14 [16:06]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2/02/14 [16:06]
조정식·백원우 국회의원 민주통합당 공천심사위원 맡아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백원우(시흥 갑) 국회의원                                                         조정식(시흥 을) 국회의원     © 주간시흥
 
시흥시 출신 2선 국회의원인 백원우(시흥 갑)·조정식(시흥 을) 국회의원이 오는 4월11일 치러지는 제19대 총선에 출마하는 후보를 결정할 민주통합당 공천위원에 선정됐다.

민주통합당은 지난 3일, 19대 총선 공천심사를 담당할 15명의 공천심사위원회 인선을 마쳤으며, 공천심사위원회를 통해 19대 총선에 출마할 경쟁력 있는 후보 옥석가리기에 총력을 기울인다는 구상이다.

참고로 지난 4일까지 민주통합당 예비후보등록자는 무려 614명으로 경쟁률은 2.5:1 수준인 것으로 알려졌다.

-공심위위원장: 강철규 우석대 총장
-당내인사: 조정식, 백원우 노영민, 박기춘, 우윤근, 전병헌, 최영희
-외부인사: 도종환(시인), 김호기(연세대 교수), 이남주(성공회대 교수)
-여성외부인사: 조선희(시네21편집장), 최영애(전 국가인권위원회 상임위원), 조은(동국대 교수), 문미란(미국변호사)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