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콘텐츠진흥원, 하반기 부천 신규 입주기업 모집

조명, 로봇, 패키징, 세라믹 등 콘텐츠와 융합된 기업 대상

유연숙 | 기사입력 2022/07/26 [10:34]
유연숙 기사입력  2022/07/26 [10:34]
경기콘텐츠진흥원, 하반기 부천 신규 입주기업 모집
조명, 로봇, 패키징, 세라믹 등 콘텐츠와 융합된 기업 대상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주간시흥

 

경기콘텐츠진흥원(원장 민세희, 이하 경콘진)이 부천 신규입주기업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콘텐츠 기업 또는 인터넷/모바일 콘텐츠 솔루션 및 부천시 5대 특화산업을 포함한 제조와 콘텐츠 융합분야 기업이다.

부천시 5대 특화산업은 금형, 조명, 로봇, 패키징, 세라믹이 있으며 콘텐츠와 융합된 기업이 신청가능하다.

 

입주시설은 40평대 8개 실로, 부천시 춘의테크노파크2차에 위치해 있다. 센터 입주기간은 기본 2년이며, 연장심사를 통해 최대 5년까지 연장할 수 있다. 주변시세 대비 1/2 수준의 임대관리보증금 및 1/4 수준의 임대료로 입주할 수 있으며 건물 내 피트니스 센터, 정보자료실을 이용가능하다.

 

입주기업 심사는 1차 서류심사, 2차 발표심사, 3차 기업실태조사로 진행되며, 신청은 8월 22일 월요일 오후 4시까지 방문접수 또는 우편(등기)접수로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내 사업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32-623-8077) 또는 이메일(loca@gcon.or.kr)로 문의 가능하다.

[유연숙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