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가 ‘서울대 시흥캠퍼스와 데일리파트너스가 함께하는 바이오 스타트업 컨설팅 데이’를 오는 8월 5일 13시부터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내 미래모빌리티 연구동(SNU시흥 바이오 스타트업 캠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흥에 소재한 바이오 벤처․창업기업의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 나아가 시흥시 바이오산업의 창업 생태계 조성과 창업 분위기를 확산하고자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가 마련했다.
지원 대상은 SNU시흥 바이오 스타트업 캠퍼스 입주기업 및 시흥 소재 바이오 창업기업이 해당된다.
참여기업은 이날 행사에서 데일리파트너스의 바이오 전문 심사역과 일대일 매칭을 통해 △신약개발 연구 및 사업개발 △의료관련 기술 검토 및 재무·회계 △바이오산업 시장 동향파악 및 투자기업 가치분석 △글로벌 기술이전 전략 수립 및 신약파이프라인 △제약 스타트업 성장전략 및 기술 분석 등에 대한 컨설팅을 상세히 받을 수 있다.
또한, 행사 이후에도 바이오 전문 심사역은 참여기업을 대상으로 니즈 및 애로사항을 파악해 성장 단계별 스케일업 전략 컨설팅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예정이다.
사업 참가를 원하는 기업은 7월 31일까지 온라인(https://buly.kr/9XF9kZM)으로 신청하면 된다. 사업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데일리파트너스 액셀러레이팅 본부(02-563-0890/rha234@partners) 또는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 전략기획팀(031-5176-2235/bklim1@snu.ac.kr)로 문의하면 된다.
[유연숙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