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크리스토퍼 CEO 16기 수료식 가져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시흥크리스토퍼 CEO 16기 수료식 가져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크리스토퍼 CEO 16기 수료식 가져
지난 4일 시화 웨딩홀 뷔페서 성황


 

한국크리스토퍼리더십 시흥CEO 16기 수료식이 지난 4일 시화웨딩홀 뷔페에서 열려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날 수료식은 수료생과 수료생 가족을 비롯해 김왕규 한나라당 ‘을’ 지역구 위원장과 최용렬 시흥클럽회장 임원 등 많은 내빈 등이 자리한 가운데 그동안 교육받은 내용을 토대로 한 연설을 비롯한 공연 등이 다양하게 펼쳐졌다.
이 자리에서 장용만 16기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나의 발전과 자신감, 변화를 갖도록 해준 크리스토퍼 강사님을 비롯한 모든 분들께 감사한다”며 “ 교육 정신을 바탕으로 사회에 어둠을 밝혀주는 역할을 다해 나가가겠다”며 자신감 있는 자세로 각오를 피력해 축하객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한편 김경훈 강사팀장은 축사를 통해 “교육기간동안 강사와 수료생들이 많은 교감이 통했다. 크리스토퍼 교육은 대중 앞에 말을 전달할 수 있는교육 뿐 아니라 지역의 리더로서의 기초를 습득하는 것이다”라며 리더로써 모든 역할을 해줄 것을 당부했다.
최용렬 클럽회장은 격려사를 통해 수료생을 축하하고 강사들의 수고에 고마움을 표하며 “크리스토퍼 수료는 제2 인생의 첫 출발이다. 크리스토퍼의 정신을 이어서 사회에 꼭 필요한 소금 같은 존재가 되어주길 바란다”고 했으며 김왕규 한나라당 ‘을’지구 위원장도 축사를 통해 “수료식의 열기에 감탄했다”고 말하며 수료를 축하하고 차기 수강신청을 약속했으며 모범생으로 열심히 수강하겠다고 약속했다.
이날 수료식에서는 강사들이 준비한 특별공연과 이날 수료한 최성란 국악협회 회장 등이 나와 사물놀이 공연을 하는 등 끝까지 뜨거운 열정을 뿜어내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86호 기사 2007.09.19 11:18 )

('b_12557840');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