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만 19~34세 청년위원 공개 모집

청년의 목소리 통해 청년정책 발굴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2/14 [07:49]
박영규 기사입력  2022/02/14 [07:49]
시흥시, 만 19~34세 청년위원 공개 모집
청년의 목소리 통해 청년정책 발굴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는 청년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통해 지역에 맞는 맞춤형 하고자 제6기 시흥시 청년정책위원회 청년위원을 공개 모집한다.

 

시흥시 청년정책위원회는 시흥시 청년 기본조례에 따라 청년정책 기본계획과 수립에 관한 사항, 청년정책의 평가 및 제도개선 등을 심의·의결하는 청년 참여형 기구다.

 

청년위원의 혜택은 다양하다. 청년정책 참여를 비롯해 위촉장 수여, 회의참석수당 지급, 시정참여확인서 발급, 유공포상이 주어진다.

 

모집 기준은 시흥시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거나 시흥시 소재의 직장학교에 소속된 만 19~34세의 청년은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모집 인원은 2명이다.

 

모집 기간은 210일부터 18일까지이며, 시 청년청소년과 담당자 이메일(jjj12@korea.kr)로 지원서를 제출하면 된다. 그 후 서류와 면접 심사를 거쳐 최종 선발할 예정이며, 자세한 사항은 시 청년청소년과(031-310-3194)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청년정책의 체감도와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서는 청년 당사자의 적극적인 참여와 역할이 중요한 만큼, 청년들의 많은 관심과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