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제24대 이소춘 부시장 부임

‘시정 비전과 핵심 과제 차질 없이 추진에 모든 역량 집중’ 밝혀

박영규 | 기사입력 2022/01/04 [07:29]
박영규 기사입력  2022/01/04 [07:29]
시흥시 제24대 이소춘 부시장 부임
‘시정 비전과 핵심 과제 차질 없이 추진에 모든 역량 집중’ 밝혀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주간시흥=박영규 기자] 

  © 주간시흥

시흥시 24대 이소춘 부시장이 11일자로 부임했다.

이 부시장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 조치로 공식적인 취임식은 개최하지 않고, 13일 현충탑 참배를 시작으로 공식 일정을 시작했다.

이소춘 부시장은 취임사를 통해 경기도 내에서도 가장 역동적으로 성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시흥시에서 부시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임병택 시장님의 시정철학을 바탕으로 민선 7기 시정 비전과 핵심 과제들을 하나하나 차질 없이 마무리하는 데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는 각오를 다졌다.

또한,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에 변이 바이러스인 오미크론까지 유행하는 지금 시민의 안전을 위해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과 시민 행복 정책이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한마음 한뜻으로 지혜와 힘을 모아줄 것을 전 직원에게 당부했다.

시흥시는 오랜 공직생활에서 풍부한 행정 경험과 탁월한 추진력을 겸비한 이 부시장의 부임으로, 향후 ‘소통과 혁신의 리더십을 통해 시흥시 발전을 이끌어 줄 것을 기대하고 있다.

이 부시장은 지난해 경기도 인재개발원장(지방부이사관 승진)직을 수행한 것을 비롯해, 경기도 규제개혁추진단장, 총무과장, 예산담당관 등 주요 보직을 두루 섭렵하며 조직관리 및 운영능력을 높게 평가받아왔다.

또한, 세심하고 꼼꼼한 업무 처리로 정평이 나있는 실력파이며매너와 친화력까지 두루 겸비하고 있어 조직 내 두터운 신임을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