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곶초등학교, 제4회 뮤지컬공연

주간시흥신문 | 기사입력 2007/11/30 [00:00]
주간시흥신문 기사입력  2007/11/30 [00:00]
월곶초등학교, 제4회 뮤지컬공연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월곶초등학교, 제4회 뮤지컬공연
2006년 창단, 방과 후 교육 첫 공연


 

월곶초등학교(교장 김철진)는 오는 18일 오후5시에 여성회관 대 공연장에서 초등 교과 특성화 학교 운영 프로그램인 ‘뮤지컬공연’을 실시한다.
이날 공연은 2006년 교과 특성화 학교로 지정을 받아 뮤지컬교실을 창단하고, 꾸준한 교육 및 공연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는 가운데 올해 첫 번째 공연을 펼치게 된다.
한편 월곶초는 지난2월 1~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공개오디션을 통해 19명을 선정, 1개 학급으로 편성해 방과 후 교육을 꾸준히 해왔다.
또 연극 및 뮤지컬 발표 지도교사와 음악교육학 석사학위를 소지한 가창지도교사를 내부강사로 두고 전문강사 및 율동강사를 외부에서 섭외하여 학생들에게 꾸준한 교육 활동으로 실력을 다져왔다.
특히 뮤지컬은 가창, 연기, 신체표현 등 다양한 재능을 동시에 갖춘 출연자들이 창의적인 자기표현 능력을 요구하는 종합예술 뿐만 아니라 다양한 표현활동을 통해 학생들이 자기에게 어떤 재능이 있는지 탐색해 볼 수 있는 적절한 기회가 제공되는 활동이다.
한편 강주원 담당교사는 아직 미흡한 점이 있지만 많은 분들이 참석하여 자라나는 꿈나무들의 미래를 향한 희망찬 날개 짓에 아낌없는 박수와 격려를 보내주길 부탁했다.

(79호 기사 2007.07.18 11:58 )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많이 본 기사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