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고라이브 신입 라이브 방송인 모집 공고 © 주간시흥
|
[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비고라이브(BIGO LIVE)는 최근 한국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끼를 가진 라이브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를 적극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비고라이브는 싱가포르 IT 기업 BIGO Technology(BIGO)에서 서비스하는 글로벌 No.1 라이브 스트리밍 앱으로, 전 세계 약 4억명의 유저풀을 보유하고 있다.
최근 라이브 방송 시장이 인터넷 트래픽의 82% 규모를 차지하며 메이저 시장으로 거듭나고 있는 가운데, 비고라이브는 앱 내 라이브 방송인 규모를 확대하며 국내 입지를 다지려 하고 있다.
비고라이브에서 활동하는 라이브 방송인은 매달 진행되는 각종 이벤트 및 PK, 광고 촬영, 게임, Global Live House 등 비고라이브만의 차별화된 기능 및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비고라이브 라이브 방송인으로 활동할 시 방송 보조금을 월 최대 4000만원까지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비고라이브 정식 호스트 모집에 대한 내용을 보기 위해서는, 비고라이브 앱을 다운로드하고 앱 내 ‘호스트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상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배너 내 ‘비고라이브 신입 호스트 모집 중’ 상세 배너 내용을 참고 후 ‘지원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비고라이브 호스트 신청이 가능하다.
비고라이브 담당자는 해당 모집은 별도 모집 기간이 없이 지속적인 모집을 받으며, 앞으로도 라이브 방송인 및 인플루언서 영입에 적극적으로 임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비고라이브는 2월 ‘2021 국가 소비자중심 브랜드 대상’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는 우수한 품질과 기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기대 가치를 충족하는 신뢰도 높은 ‘가치 있는 브랜드’로 인정받았다는 점에서 눈여겨볼 만하다.
비고라이브 코리아 개요
2014년 싱가포르에서 설립된 BIGO는 전 세계 150개국, 총 3억명에 달하는 유저를 보유한 글로벌 라이브 플랫폼과 소셜 미디어 플랫폼 등을 개발한 IT 기업이다. 한국에는 2016년 9월 출시했으며 이후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