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가 고부가 가치 창출 산업인 ‘뷰티산업’ 진흥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올해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을 수행할 기관(단체)를 오는 3월 5일(금)까지 공모한다.
26일 경기도에 따르면, 이번 ‘경기도 뷰티산업 육성 지원 사업’은 경기도 소재의 화장품 제조업체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 수출확대를 위해 추진하는 사업이다.
올해 공모 분야는 ▲뷰티 연구개발 및 임상시험 지원 사업, ▲뷰티 디자인 개발 지원 사업 2개 사업이다.
공모 지원대상은 최근 3년 이내 뷰티관련 사업을 추진한 경력이 있는 경기도 소재 기관 또는 단체이다.
1개 기관이 다수사업을 신청할 수 있으며, 컨소시엄을 구성해 참여하는 것도 가능하다. 특히 임상시험 지원사업의 경우, 업무 효율성과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최대 3개 이하의 기관(단체)과 컨소시엄을 구성할 수 있다.
도는 사업 수행기관을 선정한 후, 공모를 통해 경기도 소재 화장품 제조업 및 책임판매업으로 등록된 기업 중 수혜기업을 선발해 제품 연구개발, 임상시험, 디자인 개발을 위한 직접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 수행을 원하는 기관 또는 단체는 경기도 홈페이지 고시/공고란에서 양식을 내려 받아 작성한 후 관련서류와 함께 경기도청 미래산업과(수원시 효원로 1)로 제출기한 내에 우편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홈페이지(www.gg.go.kr) 모집공고문을 참조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