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흥시 ‘찾아가는 청소년 희망포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다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10/05 [14:2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10/05 [14:23]
시흥시 ‘찾아가는 청소년 희망포럼’
청소년들에게 꿈과 희망을 전하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 주간시흥
지난달 28일 시흥고등학교(교장 이은원)에서는 시흥시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청소년 희망포럼’의 일환으로 김윤식 시흥시장 초청강연이 있었다.

시흥고등학교 1,2학년 1000여명을 대상으로 한 이번 강연에서 김 시장은 ‘꿈과 희망으로 시흥지역 물들이기 프로젝트’라는 주제로 학생들에게 젊은 도시, 생명도시 시흥에 대한 미래비전을 자세히 설명하고,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모두가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야 함을 강조했다.

또한 강연에 앞서 시흥고등학교 학부모회와 간담회 자리를 갖고 학생들이 훌륭한 인재로 자라기 위해 애쓰는 학교와 학부모들의 고충을 격려하고 시흥지역의 교육여건을 개선해 나가는데 관심을 갖고 협력해가자고 당부했다.

한편, 시흥고등학교는 2008년도부터 경기도 교육청지정 학교경영 우수학교 육성 시범학교로 학력우수학생의 진로탐색을 위한 멘토링, 교내논술동아리 등을 운영하여 서울대를 비롯한 우수대학에 합격하는 비율이 해마다 늘고 있다.

 

박경빈 기자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