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일자리재단이 유튜브 채널명을 ‘잡아바 TV’로 변경하고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와 함께 도민들을 맞이한다. ‘잡아바’는 재단에서 운영하는 경기도 일자리플랫폼과 재단 대표 캐릭터의 이름이다.
이번 ‘잡아바 TV’ 개편을 통해 선보이는 콘텐츠는 총 3가지로, ▲재단 관계자가 출연해 도민과 취업 준비생의 고민을 상담해 주는 ‘무엇이든 물어보살 예능 패러디-잡아바’ ▲경기도일자리재단(GJF)을 랩과 춤으로 소개하는 ‘래퍼 MC GJF(MC 헐?)’ ▲스티브 잡스의 프레젠테이션을 패러디해 잡아바를 세상에 알리는 ‘스티브 근스’다.
재단은 개편 기념 영상 외에도 ‘집중할 때 좋은 음악’, ‘재단 임직원 VLOG’, ‘일자리 정책 영상’ 등 다양한 볼거리를 지속적으로 올려 도민들과의 비대면 소통을 강화하고, 재미를 겸비한 다양한 일자리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제윤경 경기도일자리재단 대표이사는 “비대면 시대에 맞는 도민과 재단의 소통 채널 강화를 위해 유튜브 채널을 새롭게 꾸미게 됐다”며, “앞으로도 재단은 더 많은 일자리 정보 콘텐츠와 함께 도민들에게 다가가려 한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재단은 ‘잡아바 TV’ 새 단장을 기념해 오는 27일까지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잡아바 TV’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 뒤 재단 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 인증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8세대, 에어팟 프로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29일 재단 페이스북․인스타그램․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