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간시흥=주간시흥 기자]
경기도주식회사와 경기농식품유통진흥원이 함께 진행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가 3번 연속 1분 매진이라는 진기록을 세웠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선착순으로 100명에게 경기도 농식품을 100원(배송료 포함)에 판매하는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이 회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며 3번 연속 완판 행진을 이었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10일부터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에 진행되고 있는 이번 이벤트는 1차 꿀고구마에 이어 2차에는 김치, 이번에는 무항생제 냉장 국내산 갈비를 판매했다.
특히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 이벤트는 경기도내로 배달을 받는 사람이라면 거주지에 관계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회원들의 인기가 더욱 높은 것으로 파악되고 있다.
이석훈 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는 “3연속 1분 매진이라는 기록은 ‘배달특급’에 보여주시는 도민과 회원들의 사랑이 바탕이 됐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이라고 평가하며 “앞으로도 최대한 많은 혜택과 이벤트를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추진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한 경기도민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수령한 고구마 인증샷을 올리며 “대박 득템을 했다. 다음 주에도 알람 설정해두고 대기해야겠다”는 기대감을 공유하기도 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12월 31일에는 경기도 친환경 잡곡세트, 1월 7일에는 만두 3봉 세트, 14일에는 도라지배즙이 판매될 예정이다. 21일에는 경기도 친환경 감자 5kg, 28일에는 앙금절편이 소비자들을 기다리고 있다.
‘배달특급X마켓경기 100원딜’은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에서 매주 목요일 오전 11시, 미리 지급받은 쿠폰을 통해 선착순으로 구매할 수 있다. 다만 100원딜에 참여하려면 ‘배달특급’ 애플리케이션 회원 가입이 선행되어야 한다.
낮은 수수료와 지역화폐 연계를 통한 폭넓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배달특급’은 앱스토어와 구글플레이, 혹은 ‘배달특급’ 공식 홈페이지(www.specialdelivery.co.kr)를 통해 내려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특급’ 공식콜센터(1599-9836)로 문의하면 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