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공업대학 본관 대회의실에서 지난 3일 국가 산업발전에 필요한 전문기술인력 양성 및 기술교류 활성화를 목적으로 경기공업대학(총장 한영수)과 (주)오토젠(대표이사 이연배)간 MOU체결식이 진행됐다.
양 기관은 이날 협약을 통해 ▶기술교육 촉진을 위한 상호정보 교류 ▶공동기술 개발과제 발굴 ▶교보재 개발 ▶기자재의 공동 활용 ▶인력자원 상호 교류 ▶ 장학금 지원에 대해 상호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된다.
경기공업대학 한영수 총장은 “그동안 (주)오토젠과 대학이 많은 교류를 해왔지만 오늘 이 자리를 통해 좀 더 발전적인 관계가 이어지길 바란다.”고 말했으며 (주)오토젠 이연배 회장은 “함께하고 나눌 때 아름다운 사회가 된다.”며, “경기공업대학을 최대한 돕겠다.”는 뜻을 밝혔다.
(주)오토젠은 시화공단 내 본사를 중심으로 충남 인주, 전북 군산 등에 공장을 두고 GM대우, 쌍용자동차를 주 고객으로 하는 선진화된 자동차 부품회사로서 2008년 GM 글로벌 협력업체 4,000개 업체 중 최고 공급업체 상(GM Best Supplier of the year)을 수상한 우수기업이다.
이 회사 이연배 대표이사는 생명사랑 공동체 운동을 펼치고 있는 서울YWCA 회장을 겸하며 사람과 자연이 함께웃는 사회조성을 모토로 나눔을 실천하는 경영인으로 평판이 높다. 현재 경기공업대학과는 자회사인(주)코링텍과 산학연공동기술개발사업을 수행하는 등 지속적인 교류를 수행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