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관장 박종희) 오는 19일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제 2회 청소년 白(100)초 영상제’를 진행할 예정이다.
‘제 2회 청소년 白(100)초 영상제’는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사업 속에서 청소년들이 100초 영상제를 통해 직접 영상물을 제작함으로써 본인의 생각과 개성을 드러내고 1인 크리에이터로서 성장할 수 있는 것을 목표로 진행하며 영상제 주제에 맞는 하나의 콘텐츠 제작을 통해 자립적인 크리에이터를 양성한다.
오는 10월 19일부터 11월 6일까지 “변화는 있어도 변하지 말아야 할 것들”이라는 주제로 100초(1분 40초)의 영상제작을 하고 참가신청서 및 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와 함께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 메일 (shneunggok@naver.com)에 제출 하면 된다.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및 기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에 능곡동청소년문화의집 박종희 관장은 “‘이번 청소년 白(100)초 영상제’를 통해 전국 지역 많은 청소년들이 자신의 의견을 표출함으로써 창의력과 표현력이 상승하고 영상미디어에 관심을 가지고 이것을 계기로 본 기관이 영상미디어 특화시설로써 크리에이터 플랫폼 및 크리에이터 활동에 대한 기회의 장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