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의 향기에 취하다"

제5회 시흥 MS예술단 정기연주회

주간시흥 | 기사입력 2010/06/14 [14:53]
주간시흥 기사입력  2010/06/14 [14:53]
“음악의 향기에 취하다"
제5회 시흥 MS예술단 정기연주회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시흥청소년 M·S예술단(단장 이창호)은 8일 시흥시 청소년수련관에서 제5회 정기 연주회를 열고 시흥시 소년소녀 합창단의 기량을 맘껏 뽐냈다. 이날 연주회에는 이귀훈 시의원 당선자와 은행중 교장 등 관계자와 시민, 가족 등 300여명이 자리해 연주회를 감상했다.  
함희경 음악감독 겸 상임지휘자의 지휘아래 시흥시 소년소녀 합창단의 동요모음곡과 시흥시 소년소녀 합창단 영재반의 ‘산길에서‘ 등 4곡,  시흥교향악단 금관앙상블의 특별출연, 심상치 않은 의상으로 무대에 오른 단원들의 화려한 댄스실력으로 한껏 고조된 무대에 시흥 레이디 코러스의 아름다운 선율은 또한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어 귀엽고 깜찍한 제스처로 동물주제 노래모음곡을 노래한 시흥시 소년소녀 합창단은 아름다운 인간의 목소리를 관중들에게 선사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이 사업은 ‘2010년 경기문화재단 지역문화예술 활동‘ 선정된 사업으로 시흥M·S예술단은 매년 상반기. 하반기 두 번의 젱기연주회를 개최하며, 또한 각종 연주회를 통해 시민들에 알리고 있으며 특히 지역에 재능 있는 청소년들을 발굴 육성하여 상급학교 진학은 물론 지역 문화예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박미영 시민기자 ami9890@hanmail.net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자유로 15/02/12 [02:20] 수정 삭제  
  함희경,이창호단장등을 거론하며 전국적인 사기행각으로 많은피해자들이 양산되고있으니 집중취재가 요청되는바입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