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 접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강선영 | 기사입력 2020/07/01 [11:35]
강선영 기사입력  2020/07/01 [11:35]
"버거 접습니다"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 롯데리아 폴더버거 출시 (사진-롯데리아)  © 주간시흥


[주간시흥=강선영 기자] 롯데리아가 신제품 '폴더버거'를 1일 출시했다. 

 

롯데리아는 지난달 '7월 1일부로 롯데리아, 버거 접습니다'라는 내용이 담긴 포스터 문구로 온·오프라인에서 큰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누리꾼들은 재밌고 신선한 마케팅을 선보인 폴더버거에 대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보였다.  

 

폴더버거는 기존 버거와는 다르게 형태의 차별화로 개발돼 접어서 깔끔하게 한 손으로 들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폴더버거는 총 2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다. 먼저 단짠단짠 맛의 소스에 모짜렐라 자연치즈가 토핑된 '폴더버거 비프(5700원)', 달콤매콤한 소스에 핫치킨 토핑을 더해 매운맛을 즐길 수 있는 '폴더버거 핫치킨(5700원)'이 있다. 

 

롯데리아 관계자는 "앞으로도 재미있고 유니크한 제품과 서비스로 고객 분들에게 즐겁고 기분 좋은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 드리겠다"며 "롯데잇츠앱을 통해 모바일 및 배달 주문도 가능하다"고 했다. 

트위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주간시흥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